본문 바로가기
생활

Boss NC 700 헤드폰 증상별 대처법 및 AS 정보

by why-not!
반응형

 

 

 

 

1. error 무한 재부팅

 

이 경우 대부분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때 발생하는데,

설치하신 보스뮤직 앱의 권한을 모두 허용해 주세요.

 

특히 저장소 관련 권한을 허용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이래도 해결이 안 된다면

보스 뮤직앱을 삭제하시면 대부분 해결됩니다.

 

 

2. error 굉음 및 무음 발생

 

굉음이 발생하는 경우,

혹시 아이폰/Mac과 안드로이드 또는

윈도 컴퓨터를 같이 연결해 두셨다면

연결을 해제하고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굉음이 난다면 아이폰과 다른 기기들에서

 

700NC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헤드폰

 

3. error 보스 뮤직앱에서 제품이 인식이 안 될 때

 

우선, 보스 뮤직앱을 삭제 후 재설치해주세요

그리고, 제품을 초기화해 줍니다.

 

초기화 방법은

  1) 헤드폰을 모든 케이블에서 분리                  

  2) USB 케이블의 한쪽을 USB-A 충전기         

또는 전원이 켜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3) USB케이블의 작은 쪽이 오른쪽 이어 컵의

USB-포트에 연결된 채로

전원/블루투스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4) 전원/블루투스 버튼을 2초 후에 놓습니다.

 

4. error 완전충전(백색) 표시되었는데, 음성은 미충전으로 말함.

이럴 때는,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주시고 업데이트를 해주세요(보스 뮤직 앱 참고)

 

만약, 잔량 안내 음성이 20시간이라고 말하면, 제품을 끄고 충전시도.

잔량 안내 음성이 20시간이 아니면, 다른 케이블과 어댑터를 사용하여 충전하세요.

그래도 안되시면, 초기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자 헤드폰

 

5. Boss AS 정보

 

Boss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보증기간이 제공되며,

당연히 기술적 결함은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02-3446-3514

업무시간: 평일 9시 ~ 18시(토, 일, 공휴일 휴무)

 

Boss 고객지원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