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AFC 카타르 아시안컵 오만 대 태국 경기 예상선발

by why-not!
반응형

 

AFC 카타르 아시안컵 경기가 열리고 있는데, 2024년 1월 21일(일요일) 오후 11시 30분에는 오만과 태국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경기는 카타르 도하에 있는 압둘라 빈 칼리파 스타디움에서 열리며, 현지시간으로는 17시 30분이고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11시 30분입니다.

 

오만대태국

 

1. 오만 대 태국 경기 예상

 

오만은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아시안컵 본선 첫 경기에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쳤지만, 막판 뒷심 부족으로 인해 1-2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축구순위

이번 경기 승리가 16강 진출을 위해 매우 중요한 상황입니다. 공세적인 플레이로 승점 3점을 따내기에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사우디전에서는 결과에 비해 내용이 좋았고, 태국의 점유율 축구를 무력화시킬 수 있는 날카로운 역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국이 일부 주력 멤버들이 결장한 채로 대회에 참가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포 알 가사니의 최근 18 연속 무득점으로 인해 공격진의 결정력 부족을 우려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만은 최근 태국과의 맞대결에서 3승 2패로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태국은 키르기스스탄과의 첫 경기에서 2-0 완승을 거두어 조별리그 출발을 성공적으로 알렸습니다. 이번 오만전에서는 비기기만 해도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태국은 주포 당다와 부상으로 이번 대회에 불참한 주요 선수들의 결장에도 불구하고, 첫 경기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부리람 주포와 사라차트가 공격진을 이끌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주장 분마탄의 맹활약도 기대할 만합니다. 최근 중동팀 상대로는 약한 모습을 보여왔으나, 이번 경기에서도 호각 이상의 경기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만은 이번 경기에서 자신들의 강점을 살린 공격적인 축구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와즈와 알야흐마디 등 주축 미드필더들의 라인을 올려 상대 수비에 부담을 줄 것이며, 콤판의 중원 존재감도 뚜렷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태국은 이시이 감독의 지도 아래 동남아 축구의 맹주 자리를 찾으려 하는데 좋은 결과를 냈습니다. 유엔과 카닛스리밤펜 등을 벤치로 밀어낸 팔라와 무에 안타 등 2선 공격수들이 활발한 움직임으로 상대 수비에 부담을 줄 것이며, 태국의 중원 존재감도 뚜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오만, 태국 축구대표팀 예상 선발선수 명단

 

태국국가대표

 

 

오만 축구 대표팀은 알-무카이니, 알-알라위, 알-브라이키, 알-카미시, 알-카비; 알-사디; 알-야흐마디, 살레, 알-야흐야이, 알사브히, 알-가사니 이렇게 예상됩니다.

태국 대표팀은 캄마이, 미켈손, 돌라, 헴비분, 분마탄 유옌, 뽐판, 무에 안타, 사라차트, 웡고른, 차이디드 이렇게 선발선수로 예상됩니다.

 

 

반응형